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진짜 쏙 마음에 듭니다!
작성자 이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4-03-16 20:03: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




자켓이랑 셋업으로 구입했는데 진짜... 최고입니다!

1. 사이즈

저는 평소 28-29인치, 66, M사이즈 입고, 이 제품도 M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지금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배가 좀 나와있어서 원래 입던 바지나 치마들이 약간 타이트한 상태인데, 이 제품도 착용감 비슷합니다. 사실 모델분 사진을 보고 엄청 타이트할까봐 걱정했는데, 도톰한 재질이라 골반이나 엉덩이 부분의 못난 살이 튀어나온다거나 부담스럽다거나 하지 않고 적당히 몸매 라인만 살려주는 제품이에요. 지금 제가 아랫배가 엄청 많이 나와있는 상태라 치마를 입으면 아랫배가 살짝 나오긴 하는데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에요. 아마 배가 많이 나오지 않는 이상 저처럼 아랫배가 툭 튀어나오지는 않을 듯 합니다.

2. 길이

제 키는 168cm인데,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입니다. 제 몸에는 이 제품보다 길이가 조금 더 짧으면 약간 어정쩡해보이는데 길이도 딱 좋아요!

3. 착용감

뒷트임이 충분해서 걷거나 할 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재질과 디자인(반짝이) 특성으로 인해 표면이 약간 거칠어서 처음 입었을 때는 피부가 약간 가렵? 따갑?긴 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까 피부가 적응했는지 괜찮더라고요.

4. 디자인

제가 지난 가을부터 시퀸스커트 입고싶어서 구입했다가 반품하거나 중고로 판매한 스커트가 많았는데, 본의아니게 시퀸스커트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얻었네요ㅋㅋㅋ 구입했던 제품들이 너무 저렴한 느낌이거나 팬티라인이나 미운 살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주거나, 실물로보니 너무 화려해서 차마 입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그 모든 아쉬움들을 다 해결해주네요. 자켓이랑 같이 입으면 진짜 고급지고 꾸꾸꾸인데 치마만 입었더니 연말이나 기분낼 때 데일리로 입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여튼 이번이 첫구매인데, 고민한 시간들이 아깝뜹니다....ㅠㅠㅠ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IMG_4092_polarr.jpeg , IMG_0065_polarr.jpeg , IMG_8543_polarr.jpeg , IMG_2627_polarr.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138 보크 & 캔디 트위드 midi skirt 미디 스커트 74cm 진짜 쏙 마음에 듭니다! 파일첨부 이지**** 2024-03-16 20:03:03 85